이요한 사생활 논란, 이요한 전 애인 팬들과 부적절한 관계 폭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 출신 가수 이요한이 문란한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지했습니다.


이요한은 연인 몰래 바람을 피우고 팬들과 SNS로 연락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요한 사생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요한과 연인 관계였다는 A씨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A씨는 이요한이 자신과 교제할 당시 셀 수 없는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고, SNS DM으로 연락 오는 팬들을 만나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의 글이 퍼지면서 온라인상에서는 이요한을 둘러싼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습니다.  


이요한 사생활 폭로


논란이 커지자 이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년간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몇차례 같은 실수로 전 애인에게 큰 상처를 줬다"고 밝혔습니다.


이요한 사과문


이어 그는 "저의 신중치 못한 행동들로 상처를 받으신 분에게 실망을 드린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람을 향한 존중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도록 반성하겠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적었습니다. 



또한 이요한의 소속사인 해피로봇 레코드는 "최근 소속 뮤지션인 이요한의 개인적인 논란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슈퍼스타K7 이요한


소속사는 "본 논란에 대해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며,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충분한 자료 검토와 논의를 가진 후 아티스트와 소통하여 거취를 표명할 예정이다. 현재 아티스트의 의견을 존중하여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예정돼 있는 스케줄 및 모든 활동을 중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요한 팬들과 부적절한 관계


이어 "논란되고 있는 내용은 전 여자친구의 입장으로 사측에서 사실 여부를 확인 중에 있다. 팬들과의 부적절한 관계라는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사실처럼 보도되는 것에 대해서는 수정 요청드린다"고 알렸습니다.


가수 이요한


문란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이요한은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했으며 버클리 음대에서 뮤직프로덕션, 사운드엔지니어링 등을 전공했습니다. 지난 2017년 EP 'you'll be alright'을 발표하고 데뷔했으며, 다수의 페스티벌 및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난해 11월 '어떡해' 등을 발표했습니다.


이요한


이요한은 매력적인 저음과 부드러운 감성으로 사랑 받고 가요계에서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으며 자신의 영역을 구축해 가고 있었으나 이번 사생활 논란은 이요한에게 치명타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이요한의 사생활 논란이 어떻게 정리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