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문제아들 출제문제 '무스'와 '하와이' 스펠링은?(덕블리 이덕화 덕크박스, 모발모발, 덕화TV, 이덕화 애칭 덕쁜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1인 방송크리에이터에 도전한 배우 이덕화가 출연했습니다.

덕화TV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구독자를 부르는 애칭인 '덕쁜이'에 대해 임예진과 조용필도 덕쁜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MC들은 이덕화에게 퀴즈 오프닝을 위한 '부탁해요' 멘트를 요청했으나 이덕화는 "오늘 이야기하러 나오는 줄 알았다"며 당황해 했습니다. 이덕화는 "문제 신경 안쓴다. 안 맞히면 되지"라고 말했고 MC들은 "그럼 집에 못간다"고 당황해 했습니다.

이덕화는 문제에 귀를 귀울이며 노력했지만 연이어 오답을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 영어 스펠링 문제로는 '머리에 바르는 '무스'의 스펠링은?'이 출제됐습니다. 하지만 송은이가 MOUSSE로 정답을 예상해두고도 맞추지 못했습니다.

이어 제시된 문제는 '하와이'였고, 정답은 HAWAII로 출연자들은 쉽게 맞춰냈습니다.



그러나 이덕화는 이에 굴하지 않고 결국 정답을 맞혔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앞으로나와 세레머니까지 선보이며 흥부자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덕화는 '무스' 문제를 듣고 난 뒤 김용만의 질문에 "나는 무스를 잘 안 발라~ 남의 머리에 뭘 그런걸 발라?"라며 자신의 가발을 남다르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