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김민영 나이 결혼 남편 서주원 외도 바람 여자 문제 이혼 상간녀 소송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옳이 김민영 나이 결혼 남편 서주원 외도 바람 여자 문제 이혼 상간녀 소송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전 남편 서주원과 이혼을 공식화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서주원과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사실과 힘겨웠던 과정을 상세하게 털어놨다.

 


아옳이 김민영은 1991년 9월 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신체비율 34-24-36이고 학교 학력은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 전남편 서주원과 이혼했다.

전남편 서주원은 L&K 모터스 레이싱 선수로 2017년 하트시그널 시즌1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18세부터 모델활동을 해왔고 쇼핑몰 민티크의 메인 모델이었으며, 현재는 로아르라는 개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아옳이는 60만명이 넘는 유튜브채널 '아옳이'를 운영 중이다.

 


아옳이 인스타는 minyoung_aori이다.

유튜버 아옳이가 카레이서이자 '하트시그널' 출연자인 서주원의 불륜으로 이혼했다고 직접 입장을 밝혔다.

 


아옳이는 이혼 후 최근 상간녀에 대한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옳이는 두 사람이 서주원의 외도로 이혼했다고 말하면서도 이 소송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다.

 


2018년 결혼한 아옳이와 서주원은 지난 2022년 서로의 SNS에서 사진을 모두 지우는 등 이상 기류가 감지되면서 불화설, 이혼설 등이 돌았다. 두 사람을 둘러싼 여러 추측에 아옳이는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해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졌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주원이 아옳이가 아닌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하고, 이 여성이 자신의 SNS에 서주원과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공공연하게 떠돌면서 서주원의 외도설이 제기됐는데, 아옳이는 "하루하루 새로운 충격에, 분노, 슬픔에 정신을 제대로 붙잡고 있기가 힘들 때가 많았다"며 결국 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아옳이는 "제게는 너무 갑작스러운, 준비되지 않은 사고 같은 일이었고, 분노가, 슬픔이 너무 커서 통제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다"라며 "가정을 지켜보려고 노력을 계속 하고 있었다"라고 그간 침묵을 지킨 이유를 밝혔다.

 


아옳이는 서주원이 신혼 초부터 여자 문제를 반복해서 일으켰고 자신이 기다려주고 사랑으로 감싸주면 가정도 회복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고 했다.

아옳이는 팬들로부터 서주원의 외도 증거 사진을 여러 차례 받은 사연도 밝혔다. 

 


아옳이는 "(팬들이) 둘이 만나는 사진을 많이 보내주더라. 새로운 장면을 볼 때마다 심장이 내려앉는 기분이 들고"라며 "가장 힘들었던 건 제가 보증금도 내주고 인테리어도 해준 레스토랑이 있었다.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하고 애착을 가진 곳이었는데 그곳에서 스킨십 하는 걸 봤을 때 진짜 많이 울고 힘들었다"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아옳이 서주원 두 사람은 지리한 싸움 끝에 지난 2022년 10월 합의이혼했다. 아옳이는 이후 이혼에 대해 직접 밝히려 했으나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 악화로 진주종 수술 등을 받고 건강의 회복하느라 이혼에 대해 알리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