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나이 근황 군대 입대 팜유 멸종위기 2급 반려앵무새 몸무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버지 작품 그림

송민호 나이 근황 군대 입대 팜유 멸종위기 2급 반려앵무새 몸무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버지 작품 그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민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후덕해진 얼굴을 공개하면서 전현무로부터 “얼굴은 팜유라인 합격”이라는 말을 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송민호는 1993년 3월 3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한솔초등학교, 용인백현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여동생 송단아, 반려묘 죠니, 반려조 치피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군대 병역은 미필로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2014년 위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송민호 인스타는 realllllmino이다.

송민호가 이전보다 후덕해진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집에서도 남다른 스웨그를 자랑했던 예전과 달리 턱선 실종과 제대로 눌린 뒷머리로 시선을 강탈했다.

 


박나래는 "(송)민호 회원님 오랜만에 봤는데 얼굴이 많이 편해졌다"면서 살이 찐 송민호의 비주얼을 언급했다.

 


대장 팜유 전현무는 “얼굴은 팜유라인 합격”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송민호는 "10년을 관리하며 살았는데 잠깐 해이해졌다”고 근황을 전했다.

 


송민호는 부스스한 머리에 잠옷 차림으로 화면에 등장해 아침으로 배달시킨 김치볶음밥과 짜장 라면을 폭풍 흡입했다.

 

 


이때 반려 앵무새 ‘치피’가 식사 중인 송민호의 어깨로 날아들었고 송민호는 치피와 “안녕?”을 주고받으며 대화하고, 뽀뽀까지 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송민호는 "빗창앵무 종이다. 멸종 위기 2급이라 국가의 허락받고 키우고 있다"며 "소형앵무새 중에 가장 똑똑하다. 3세 정도의 지능을 가졌다"고 자랑했다.

 


송민호는 요즘 스노보드에 빠져 있다면서 “보드는 멋이다. 실력은 나쁘지 않게 탄다. 상급~중급 코스에서 즐긴다. 많은 분들이 제가 운동 신경이 있는 걸 모르시는데, 그런 거 잘한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그는 오로라 스키복을 입고 설원 위에 서면서 막상 주변 시선이 집중되자 부담을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설상가상으로 스노보드복의 가랑이 부위가 터지면서 송민호는 ‘2차 멘붕’에 빠졌다.

 


송민호는 살짝 당황했지만 ‘그라운드 트릭’ 연습까지 하며 다시 설원 위를 시원하게 질주했다. 

 

 

이후 그는 출출한 배를 채운 뒤 반짇고리를 구매해 셀프 봉합 응급처치에 들어갔다. 바지 봉합 후 자신감을 되찾은 그는 연마하고 싶던 기술 습득에 성공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