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광주하남점, 메가박스 광주하남 근처 스타벅스 이용후기

오늘은 광주 광산구 우산동에 있는 스타벅스 이용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광산구 우산동에 있는 스타벅스는 메가박스 광주하남 근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 하남금호타운, 한성아파트, 중흥S클래스 등 아파트 단지도 많고 주변에 상가도 많이 스타벅스를 찾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제가 스타벅스에 갔을 때 시간도 오후 시간이었는데 스타벅스 매장 내에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죠.



스타벅스 광주하남점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외관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스타벅스 매장 내부가 훤히 보입니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1층만 봐도 커피를 마시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스타벅스 맞은 편에 우산동 센트레빌아파트가 지어지고 있는데 센트레빌이 완공되고 아파트에 입주하면 스타벅스가 더 붐비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스벅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익순한 느낌의 카운터와 점원을 볼 수 있습니다.

길다란 카운터, 스타벅스 모자를 쓴 스탭, 녹색 앞치마(검정 앞치마) 등 스타벅스에서 익히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광주하남점 메뉴판입니다.

커피, 티바나, 프라푸치노, 초콜릿 등 메뉴가 다양하고 또 겨울철에는 특별히 계절음료를 마실 수 있어 스타벅스를 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스벅 카운터 한켠에 카스테라, 파이, 조각케익, 쥬스, 음료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거나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는 분들은 과일쥬스나 요거트 종류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을 둘러봤는데 1층 입구 옆에는 길다란 1인용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혼자 앉아 커피를 즐길 수도 있고 연인이 나란히 앉을 수도 있습니다.



1층 다른 한쪽 창가에는 낮은 테이블에 폭신한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테이블보다 의자에 기대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



1층 한 가운데에는 스타벅스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고 안쪽에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을 보니 '과테말라 까시 시엘로'라는 원두를 한정판매하고 있습니다.

'천국에 가까운'이라는 이름을 가진 커피이고 맛은 풍부하면서도 우아한 풍미를 가진 커피라고 합니다.

그 아래에는 커피가 1회 분씩 포장되어 있는 스틱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한정판매 원두가 하나 더 진열되어 있는데 온두라스 마르칼라 원두입니다.

미디엄 바디, 풍부하고 부드러운 산미, 꽃향기 풍미의 뛰어난 밸런스를 가진 원두라고 합니다.



전에 집에 에스프레소머신을 두고 에스프레소를 내려마실 때는 스타벅스에서 원두를 종종 샀었는데 지금은 머신을 정리한 상태라서 원두를 사는 경우는 없습니다.



4단짜리 선반에는 각종 머그잔과 텀블러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프리미엄이 있어서 그런지 선물하기 참 좋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스타벅스 광주하남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2층은 공간이 매우 넓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오후시간에 들려서 그런지 커피를 마시고 있는 손님들이 꽤 많았습니다.



계단 옆으로 공간이 조금 있는데 그 공간에도 테이블이 3~4개 정도 놓여 있어 조금더 조용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면서 계단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중간 중간에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을 정도로 분리된 느낌을 줍니다.



일이 있어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었고 테이크아웃을 해서 나오는 길에 스타벅스 커피를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스타벅스 광주하남점은 상무지구에서 무진대로를 타고 고속도로를 타거나 나주로 가기 전에 들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카페에 갈 수도 있겠지만 스타벅스에 들리고 싶다면 광주하남점이 마지막 스벅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