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마동석 칸 국제영화제에서 깜짝 결혼계획 발표(마동석 여자친구, 나이차, 예정화 몸매, 가슴, 노출, 사격장녀)

배우 마동석(48)이 연인인 피트니스 코치 출신의 모델 겸 배우 예정화(31)와 내년에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오찬에 참석한 마동석은 ‘장가는 안 가나’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하며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고 말했습니다.

 

 

2016년 11월 18일 당시 예정화 마동석 커플은 “3개월 째 열애 중이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예정화는 전 국가대표 스트랭스 코치로 같은 소속사였던 마동석에게 매력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부터 예정화는 “후덕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이상형으로 마동석을 직접적으로 꼽기도 했습니다. 마동석은 “밝고 긍정적인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 온 마동석이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두 사람은 17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로 23일 200만을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