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은 나이, 학력, 집안, 몸매, 노출, 허리사이즈, 체지방률 14% 비결, 정재호, 그레이 열애설은?

송다은이 근황을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악플 공격 등으로 SNS를 삭제하는 등 온라인 활동을 중단했지만 최근 건강하고 날씬한 사진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송다은은 1991년 6월 14일 생으로 나이는 올해 29세(만28세)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1kg의 가녀린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송다은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고 아버지 회사 일을 도와주다가 큰 인기를 끌었던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습니다.



송다은은 ‘하트시그널2’에서 청순 여신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함께 출연한 정재호와 러브라인을 만들었고 프로그램 종영 후에는 게임 홍보 모델로 나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에는 20인치를 살짝 넘는 개미허리에,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이 눈에 띄는 사진을 공개하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송다은은 인스타그램(SNS)에 "평소 많이 받는 질문을 이제서야 답해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습니다.



송다은은 현재 163.7cm에 41kg이며, 체지방률 14-18%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송다은은 "스무살 때 부터 헬스, 요가 (매트, 핫, 빈야사, 파워, 플라잉)를 해왔는데 저에게 맞고 꾸준한 재미와 집중력, 깨달음을 주는 운동은 1:1 기구 필라테스더라고요. 유산소도 된다는 게 신세계였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선생님을 만나고 근 4년을 지루함 없이 근육의 컨트롤과 움직임, 내면의 변화까지 느끼며 운동 하고 있어요! (저는 마음에 안들면 첫 호흡 부터 동작 다시합니다)"라며 "따로 식단 관리는 하지 않는데 1일 1식(가끔 야식),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군것질을 잘 하지 않는 게 전부"라며 다이어트 비결을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송다은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으며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래퍼 그레이와 배우 송다은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 해당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그레이 측에서 선을 그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