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나이, 키, 학력, 길스토리, 드라마, 영화, 최근 이하늬, 김성균과 함께 출연하는 열혈사제로 인기

SBS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금토트라마로 분노조절 장애를 가진 신부님이 등장하는 '열혈사제'입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일)과 바보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입니다.


김남길 이하늬


두 남자의 본격 공조의 시작을 알리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습니다.


김남길 김성균


'열혈사제'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열혈사제'에 출연 중인 김남길 또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열혈사제


김남길은 1981년 3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그의 신장은 184cm로 훤칠한 모습을 자랑하며, 몸무게는 70kg 입니다.


김남길 열혈사제


김남길은 고일초등학교, 고덕중학교, 한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중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를 나왔으며, 현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남길 출연작


그는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고 데뷔 후 드라마 ‘나쁜 남자’, ‘살인자의 기억법’, ‘선덕여왕’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김남길 드라마


김남길은 드라마에만 출연한 것이 아니라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했는데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판도라’, ‘어느날’, ‘도리화가’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 '기묘한 가족'에서는 민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김남길 키


2012년 3월에는 김남길의 소셜 브랜드 '길스토리'를 론칭하였고 문화예술NGO인 '길스토리'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김남길이 대표를 맡고 있는 길스토리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서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부 받아 새로운 나눔 문화를 만들고,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지원과 함께 세상을 위로하고 사람을 사랑하는 문화를 함께 이루어가기 위하여 소셜 임팩트(Social Impact) 활동과 공익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