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장성백양단풍축제, 깊어가는 가을 단풍으로 추억을 물들이세요(2018년 단풍시기 첨부)

오색단풍 가득한 백암산과 천년고찰 고불총림 백양사 일원에서 제22회 장성백양단풍축제가 개최됩니다.


산과 물 인간의 역사가 조화를 이룬 곳 '전남 장성"에서는 노령의 정기를 담은 백암산의 기암괴석과 천연기념물인 비지나무 숲속의 천년고찰  백양사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오색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10월 하순~11월초에 백양단풍축제를  개최합니다.


백양단풍축제 안내


애기단풍의 아름다움과 관광장성의 좋은 이미지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자  전국단위의 단풍등산대회와 특색있는 테마로 매년 장성백양단풍축제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기 좋은 축제입니다.


단풍축제


제22회 백양단풍축제

축제 기간: 11월 2일(금) ~ 11월 11일(일)

축제 장소: 장성 백암산 백양사 일원

장성 문화관광 홈페이지 :  https://bit.ly/2cZ7cKC

백양사 홈페이지 : https://bit.ly/2Ok2N47


백양단풍축제


행사장  안내도, 찾아가는 길


행사장 안내도


2018 단풍시기


2018년 단풍시기


장성 가볼만한 곳


백암산은 내장산 국립공원에 속해 있으며 해발 741.2m의 상왕봉을 최고봉으로 내장산, 입안산 줄기와 맞닿아 있습니다. 백암산에서 뻗어내린 백학봉은 해발 630m의 거대한 바위봉으로 마치 그 형태가 '백학이 날개를 펴고 있는 모습'과 같다 하여 '백학봉'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합니다. 백학봉에서는 백양사와 백양사 일대 계곡의 단풍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며, 이곳은 다른지역의 단풍보다 잎이 작고 색깔이 고운 당단풍(애기단풍)이 일품입니다. 


백양사는 내장산 국립공원 안에 있는 절로, 백제 무왕(632년)때 창건했다고 전해집니다. 거대한 바위를 배경으로 좌우에 맑고 찬 계곡물이 흘러내려 경치가 매우 수려합니다. 가을단풍을 비롯하여 일년내내 변화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며, 대웅전, 극락보전, 사천왕문은 지방문화재로 소요대사부도는 보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