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1년에 한번뿐인 행사,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5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미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전품목 1+1을 증정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 상품들에 한 해 구매시 원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미샤는 올해 들어 한번만 있는 이벤트라고 하며, 1,400여개의 물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상품 대상에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마스크, 헤어·바디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은 동일 라인의 가격대 품목에 한해 교차 증정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및 기타 제품 역시 동일 제품군의 동일 가격대 품목에 한해 교차 증정이 가능합니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400여 가지 인기 품목을 1+1으로 증정하는 것입니다.


미샤 1+1


최근 `깐 달걀 피부`등 신조어를 유행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달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에디션`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초 제품은 `타임 레볼루션`, `니어스킨`, `수퍼 아쿠아` 등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1+1 할인이 적용됩니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예를 들어 1만2800원인 `니어스킨 pH밸런싱 클렌징 오일`을 구입하면 같은 가격의 `니어스킨 더스트리스 클래리파잉 토너`를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조 제품은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동일한 유형의 메이크업 제품이면 같은 가격의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조영한 영업부문 전무는 “미샤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1+1을 위해 상품, 물류 매장 등 모든 부문에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고객들의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미샤 스킨제품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 포털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에서 구매 시 단독 혜택으로 특별 샘플 킷을 증정하기도 합니다.


미샤 1+1


지마켓과 G9(지구)에서도 오는 25일까지 '미샤 전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구매 금액 별 단독 사은품이 제공되며, 지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은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샤 지마켓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도 제공하는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레드 미니 핸드 미러’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1만5000원 상당의 ‘러브시크릿 핸드크림 5종 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미샤 전품목 1+1’ 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