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부띠끄 최대 79% 세일! 이가격 실화? 16~18일 3일간 할인으로 스토어 접속 폭주!!

영국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최대 79%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폴스부띠끄는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이 기간 동안 폴스부띠끄 가방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폴스부띠끄 할인


특히 크리스탈 가방으로 몇차례 완판을 기록했던 '크리스티, 미니 크리스티' 백과 노세일 제품이었던 '메이지' 라인도 25% 할인됩니다. 그 외의 인기 가방들도 3만 9천원대에서 8만 9천원대까지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폴스부띠끄 가방


또 폴스부띠끄는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중 랜덤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합니다. 이번 행사는 폴스부띠끄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의 주문건은 오는 21일 이내로 순차 배송된다고 합니다.



폴스부띠끄는 우리나라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닙니다.



2000년 디자이너 폴 슬레이드와 엠마 민포드가 설립한 브랜드로, 영국 런던의 포토벨로 시장에서 처음 가판 형태로 문을 열었고, 디자인이 예상치 못한 호평을 받으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폴스부띠끄 디자이너


지금은 전 세계 20여개 국에 매장을 열었습니다. 


창립자 폴은 크리에이티브 감독으로 근무하며 여전히 런던에서 그들만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폴스부띠끄'는 모델 크리스탈로도 유명세를 탄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20대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세일 시작 첫날인 16일 낮 12시 45분 기준 접속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수초간 지연되는 접속마비 상황도 수시로 나타날 정도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폴스부띠끄' 측은 이날 일제히 내린 금액 탓에 상대적으로 더욱 싼가격으로 구매할수있자 벌써부터 분주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만 '폴스부띠끄' 측은 모두 제품이 아닌 품목별로 차등적용한 만큼 자세히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근 각종 업체들의 이같이 큰폭 행사를 하면서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지만 일부에서는 특정 제품에 한정하거나 이를 모르고 매장을 찾았다가 돌아오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여 확인하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