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충장로)에서 인크레더블2 관람 및 주차장 이용 후기!!

오늘은 휴가를 내고 

아이들과 함께 메가박스 충장로점에서 

인크레더블2를 보고 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첫째딸 유치원 방학기간이라서 

재미있는 기억을 만들어주려고 

전날 메가박스에서 상영하는 인크레더블2를 예약하게 되었죠. 


메가박스 썸네일


예약날짜에 들뜬 마음으로 메가박스 충장로점으로 가게 되었고 

영화관이 광주 시내에 있어서 

길이 좁고 복잡해서 미리 주차장을 알아보고 갔는데요.



주차장은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있는 와이즈파크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와이즈파크주차장


차량 입차시 차량번호를 자동인식하기 때문에 주차권이 따로 업어요.

그래서 와이즈파크, 메가박스, 황솔촌, 애드브로우 방문이용시 

주차할인권을 받아와야 해요.

출차시 입구에 설치된 무인정산기에서 계산을 먼저하셔야 해요.

차량을 먼저 가지고 나오면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아요.


와이즈파크주차장


저는 그걸 모르고 무인정산기에서 계산을 안하고 

차를 먼저 가지고 나왔는데 정말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더라구요.

뒷차에 죄송하게도 차단기 앞에서 내려서 계산했었어요.

계산을 그렇게 완료하면 차를 타고 출차할 수 있어요.


무인정산주차장


충장로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나면 

매표소에서 영화 예매 영수증을 보여주고 

3시간 주차 할인권을 꼭 받아야 합니다.



주차할인권


와이즈파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메가박스로 들어갔어요.



메가박스 광주점은 와이즈파크 주차장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


메가박스


메가박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영화관 부대시설이 있는데요.

먼저 오락실이 보이더라구요.

철권, 데이토나USA 등등 

옛날에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들이 있어서 

무척 반가웠어요.


메가박스 게임존


그 옆으로 생과일쥬스와 간식을 살 수 있는 매장이 있었어요.

영화엔 팝콘이지만 다른 간식을 먹고 싶을 땐 저길 이용해도 되겠더라구요.


메가박스 2층


더 안으로 들어가면 

영화관 매표소와 간식코너가 보여요.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감상하려고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메가박스 충장로


저는 인터넷으로 영화 티켓을 예매해서 

매표소로 가지 않고 

티켓 ATM이라고 써있는 무인발권기로 갔어요.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생년월일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니까 

조회가 되고 티켓을 받을 수 있었어요.


티켓ATM


티켓과 함께 T멤버십 예약자를 위한 콤보 할인권이 함께 나와서 

간식코너에 가서 콤보를 주문했어요.

팝콘은 카라멜, 갈릭, 치즈 3가지 맛이 있었는데

당연히 맛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라멜로 시켰어요.


팝콘 종류


매표소 앞에는 탁자와 의자가 놓여 있어서 

영화를 기다리면서 쉬기도 좋더라구요.


매표소



재재네가 보려고 했던 영화는 인크레더블2인데

6관에서 상영을 하더라구요.


상영관


아이들을 데리고 관람하는 거라서 

상영관 들어가는 곳에 베이비 시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5세 미만의 어린이 고객을 위해 마련된 시트죠.

재재네도 잘 이용했어요.


베이비시트


영화관에서는 꼭 이렇게 광고가 10분 가까이 나오는 것 같아요.

광고비를 많이 받을 것 같은데 

영화관람료 좀 내려주면 좋겠어요.


상영전 광고


인크레더블2는 디즈니와 픽사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라서

영화가 시작할 때 디즈니 성이 나오더라구요.

이때까지만 해도 앞으로 있을 일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디즈니 인트로


영화가 시작되면서 영어로 대사가 나오고 자막이 뜨길래 

뭐지뭐지? 그러면서 당황하고 땀이 나고 그랬는데요.

저는 더빙을 예약한다고 했는데 실수로 자막으로 예약을 했더라구요.

7살, 3살 친구들을 데리고 영화를 보는데 자막이 왠말일까요....

매표소에 내려가서

"더빙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잘못해서 자막을 예약했다 어떻게 할 수 없냐"

물어봤지만 돌아오는 답은 도와줄 수 없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미안하게도 2시간 정도 영어공부, 한글공부하면서 인크레더블2를 보고

크레딧이 올라가는 것까지 보고 나오게 되었어요.


크레딧


인크레더블은 2004년에 개봉을 했었고 

14년만에 후속편이 나온거라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줄거리는 대략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면서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해 위기 상황이 발생하면서 

슈퍼파원 가족이 다시 한번 엄청난 능력을 발휘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는 스토리로 진행되요.


이번에는 위험에 빠진 부모를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구하고 

가족이 함께 악당을 물리치고 시민을 지키는 내용이에요.

인크레더블2에서는 베이비히어로 잭잭이 등장하는데요.

무한능력을 가진 초특급 베이비라서 그런지 능력이 울트라 슈퍼 히어로급이더라구요.

베이비히어로 잭잭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그건 영화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하트(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오니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많이 남겨주세요.

네이버 이웃추가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