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겹 화장지, 깨끗한 나라 순수 엠보싱화장지 구입 후기!!

깨끗한나라 썸네일


신혼 때는 결혼 선물로 화장지를 많이 받아 집에 화장지가 떨어지지 않는 줄 알았어요. 꽤 오래 화장지를 사지 않았던 것 같은데 결혼하고 3~4년 정도 지나서 처음 화장지를 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집들이 할 때 우리 집에 방문하시는 손님들마다 잘 풀리라고 화장지를 선물해주셔서 몇넌동안은 화장지를 사지 않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2~3년 전부터 집들이 할 때 받은 화장지가 떨어져서 마트에서 화장지를 사서 썼는데 이번에는 인테넛으로 화장지를 사보게 되었어요. 


화장지 택배상자


인터넷으로 화장지를 주문한지 이틀만에 집에 배송이 되었어요.

정말 온라인쇼핑이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2~3일 정도면 인터넷에서 주문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니가요.

집에 도착한 택배상자를 들었는데 상자는 엄청 큰데 많이 무겁지 않았어요. 화장지가 들어있으니까 부피만 크고 무게는 별로 나가지 않잖아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면 30롤 화장지가 2팩 들어있어요. 깨끗한나라에서 생산한 3겹 화장지인데 2팩에 대략 18000원에 샀어요.


깨끗한나라 순수


깨끗한나라 순수는 고가의 화장지는 아니에요.

그래도 화장실에서 막 사용하기에 질이 떨어지지 않고 3겹이라 짱짱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 화장지는 100% 순수천연펄츠만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서 만져보면 부드러워요. 민감한 피부에 닿는 화장지니까 부드러워야겠죠^^

또다른 특징으로는 3겹 화장지 표면이 부드럽게 엠보싱 처리가 되었고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형광 처리되었어요.


깨끗한나라 순수


2017년 고객사랑 브랜드로 화장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2017년 글로벌 역량브랜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깨끗한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라 믿음이 갑니다.


화장지 순수 설명


바로 사용하려고 3겹 화장지를 꺼내봤어요.

사진으로 보시면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는 것이 보이네요. 

화장지를 조금 뜯어 만져보면 아주 얇은 화장지가 3겹 겹쳐있고 재질이 부들부들하더라구요.

3겹 화장지라서 쉽게 찢어지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화장지가 27m짜리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은 화장지라고 생각이 들어요.


두루마리 화장지


인터넷에서 화장지를 주문하니까 사은품으로 키친타올을 보내주셨어요.

삼겹살이나 생선구이를 할 때 꼭 필요한 키친타올이죠.

주방에서 없으면 아쉬운게 또 키친타올이에요.ㅋㅋ 없으면 아쉬움~


키친타올


화장지도 도착했으니 화장실 선반에 넣어놔야겠어요.

화장실에서 큰일을 보는데 화장지가 똑 떨어지면 그것처럼 당황스러운 것도 없잖아요.ㅋㅋㅋ

인터넷에서 직접 주문한 깨끗한나라 화장지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