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천안 빵마을 '뚜쥬르' 위치, 월수익 5억 빵맛은? 150가지 빵 소개 대표메뉴는 '거북이빵'?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천안 빵마을이 화제입니다.

 

방송에 소개된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전국 유일무이 충남 천안 빵돌가마 빵마을의 빵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이곳 주인장은 천안에서 베이커리를 시작해 21년째 운영중이며 천안에서만 총 4곳의 빵집을 운영한다는 맛집은 월 수익은 무려 5억이 넘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집의 인기 메뉴는 거북이빵이며, 거북이빵은 천연효모를 사용하여 14시간 발효시켰다.'느리게 더 느리게' 만들었다고 해서 거북이빵이란 이름이 붙었습니다.

 

 

천안 빵마을은 마을 전체가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특히 팥을 만드는 곳, 굽는 곳 등이 세분화돼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렇게 구워진 150가지 빵들은 매장으로 집결해 손님들을 만나게 됩니다.

 

손님들은 "종류가 여러 가지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데 그중 만주가 일품"이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곳 만주는 직접 끓여 만든 팥 소에 견과류를 넣고 밀가루로 감싸준 후 돌가마에서 구워 냅니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는 빵마을의 월 매출은 5억 6천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맛집은 천아에 위치한 '뚜쥬루과자점빵돌가마점'으로,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