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소희 추정 사생활 키스사진 유출, 열애설 난 송유빈과 김소희 인스타에 스웨덴 여행 증거가?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남녀의 키스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24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키스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된 뒤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 여부를 궁금해하고 있다.




송유빈은 뮤직웍스 소속이며, 김소희는 지난 달 이 회사와 계약을 마쳤다. 


두 사람은 김소희의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했으며 드라마 ‘귀신아 싸우자’ OST인 ‘우연한 일들’을 함께 불렀다.



현재까지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묵묵부답’인 상황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송유빈은 2014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지만 활동 2년 만이 지난 21일 해체를 선언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으로 C.I.V.A와 아이비아이 그룹에서 활동했다. 




과거 김소희와 송유빈은 각각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에서 김소희는 지난해 8월 ‘I love sweden and i miss you too’라는 글을 올렸다.  




또 송유빈은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으며, 김소희가 올린 게시물 이틀 전 송유빈 역시 스웨덴에 있다는 게시물을 올렸던 바 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같은 소속사 뮤직웍스 소속 가수로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