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형 나이 근황 귀농 조폭 전문 배우 고향 학교 학력 넘버3 야인시대 소속사 인스타 결혼

배우 김진형 나이 근황 귀농 조폭 전문 배우 고향 학교 학력 넘버3 야인시대 소속사 인스타 결혼

'특종세상'에서는 16세 나이에 조폭 전문 배우로 데뷔한 김진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종세상'에 '넘버3', '야인시대' 아구 역을 맡았던 배우 김진형의 근황이 전해졌다.

 


김진형은 1982년 1월 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145kg이고 학교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를 다녔다.

 


김진형의 결혼 여부는 알려져있지 않으며, 이에 아내, 자녀 여부 역시 확인된 바 없다. 

 


1997년, 영화 넘버 3에서 단역으로 데뷔하고 주로 영화에서 단역이나 무술팀으로 나왔다.

 


가장 유명한 배역은 야인시대의 가상인물인 아구이며, 주로 무술팀으로 참여하거나 힘쓰는 배역을 많이 맡았다.

 

 


김진형 소속사는 현재 없는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는 kimjinhyung82이다.

 


방송에서 제작진은 김진형을 만나기 위해 거창으로 향했다.

 


김진형은 "'넘버3'에 출연했을 때 중학생이었다"라며 "당시 조폭 전문 연기자로 불렸다"라고 말했다. 김진형은 "일 들어오겠지 하는 게 희망고문이다. 한계가 왔다"고 말했다.

 


거창으로 내려와 농촌 생활을 시작한지 6년 차가 되는 김진형은 아버지와 시골에서 농기계를 중고로 판매하고 있었다.

 


아들이 구해온 부품으로 농기계를 수리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김진형은 "거창의 맥가이버, 대표 메카닉이다"라며 아빠를 치켜세웠다.

 


김진형은 아버지의 결혼 잔소리에 힘겨워했다. 

 


김진형의 아버지는 인터뷰에서 "아들이 어릴 때부터 컸었다. 자꾸 크더라. 마누라가 맛있는 걸 자꾸 사주다 보니 커졌다. 내가 뇌출혈로 쓰러져서 병원에 좀 있었다. '우리 시골로 가자' 그랬더니 집사람이 먼저 가자고 했다. 아들한테 '서울에 있어야 장가를 가고 시골에서는 못 간다'했는데 '시골에 가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데려왔다"고 설명했다.

 

 


김진형이 소개팅을 위해 꽃단장을 했고 김진형은 엄마를 보며 "청심환을 먹어야 하나?"라며 긴장된다고 말했다. 이후 김진형이 서둘러 약속 장소에 도착했다. 김진형은 제작진에 "우선적으로 첫인상이 중요하다. 호감으로 저를 봐주셔야 되는데 그게 안되면 차 한잔 마시고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진형은 맞선녀의 얼굴을 보며 "미인이시네"라며 칭찬했다. 김진형은 맞선녀에 "저에 대해 어떻게 들었냐"고 물었다. 맞선녀는 "옛날에 배우 하신 분이라고 들었다"고 답했다. 

 


김진형은 "외적으로 얘기 안 했냐. 덩치도 크고"라며 외모에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 맞선녀는 "자세한 이야기는 듣지 않았다"고 답했다.

 


김진형은 맞선녀에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물었다. 맞선녀는 "저는 회사 다니다가 지금 주문 케이크 사업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진형은 "내 첫인상 보고 '놀라고 갈 거다'라고 생각했는데 말 잘 받아주시니까 감사하다"며 연락처를 물었다.

 


하지만 맞선녀는 "그거는"라며 애써 말을 돌렸다. 소개팅을 마치고 김진형은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상대방이 어딘가 예의상으로 말하는 게 보인다. 그래도 저는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