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국적 리즈시절 임신 출산 인스타 이태원 집 빌라 부동산 하와이 콘도

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국적 리즈시절 임신 출산 인스타 이태원 집 빌라 부동산 하와이 콘도

송중기와 결혼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2세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두 사람의 사진으로 합성한 2세 사진을 공개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7월 2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국적은 영국이다.

신체 키 171cm이고 학교 학력은 보코니 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편 송중기, 2023년 자녀 출산 예정이다.

 


송중기는 2023년 1월 30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고, 둘 사이에 2세가 있음을 밝혔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후 2003년 영화 ‘리지 맥과이어 무비’, 2004년 ‘쓰리 스텝스 오버 헤븐’, 2006년 ‘나의 아버지’, ‘보르히아’, 2016년 ‘온 에어’ 등에 출연했다. 2018년 ‘CCTV : 은밀한 시선’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는 katylouisesaunders이다.

'프리한 닥터'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닮아 완성형 외모를 자랑하는 아들과 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연예부 기자는 "송중기 성격이 상남자 스타일이다. 감추지 않는 솔직한 성격이다. 3년 정도 연애를 했다. 처음부터 드러낸 건 아니고, 공개해야겠다는 시점부터는 여자친구 집 앞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존재를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재벌집 막내아들' 방영 후 터진 열애 보도에 대해 기자는 "송중기는 숨기지 않고 '지인의 소개로 만난 영국인과 열애 중이다'라고 인정했다"고 전했다.

 


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1984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송중기 보다 한 살 연상"이라며 "밀라노 B대학 경영학과 출신으로 이곳은 이탈리아 최고의 명문 사립대라고 한다. 지적인 모습까지 갖춘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송중기 소유의 부동산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신혼집은 180평대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있는 단독주택으로, 현 시세는 200억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

 


12월 완공 예정인 서울 강남구 청담동 초초화 E고급빌라를 분양받았고, 2019년에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근처 고급 콘도 고층을 27억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배우 송중기와 결혼하는 영국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연일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그의 리즈 시절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20대 시절 출연했던 영국 네스프레스 광고 영상이 게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케이티는 조지 클루니에게 “조지클루니가 아니냐”고 묻고 조지크루니는 “사람을 잘못 봤다”고 커피를 내린 후 자리를 황급히 뜬다. 당시 24세인 케이티의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