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이하준 나이 근황 탈락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노래 호떡집

미스터트롯2 이하준 나이 근황 탈락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노래 호떡집

'미스터트롯2'에서는 '호떡집 꽃대디' 이하준이 탈락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 본선 4차전 2라운드 듀엣 대결이 펼쳐졌고 이하준이 진욱과의 듀엣무대에서 아쉽게 패배해 탈락하게 되었다.

 


이하준은 1986년 2월 1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3kg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0년 뮤지컬 '화랑'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이다.

이하준 인스타는 _hajun_lee이다.

 


이하준은 호떡집 대디라는 별명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준의 호떡집은 서울 논현에 위치해 있으며 기본 호떡을 비롯해 쑥호떡, 잡채 호떡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진욱과 이하준은 설운도의 '보고싶다 내 사랑'을 불렀다. 정적인 무대를 주로 꾸몄던 진욱이 화끈한 퍼포먼스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마스터 점수를 더 많이 가져갔다.

 


장윤정은 "이 노래는 이하준에게 유리하지 않나"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욱과 이하준은 노래가 시작되자 마자 화려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폭발적인 성량에 찰떡 같은 호흡으로 시원시원한 무대를 완성했다.

 


신지는 "가장 적절하게 미션을 소화한 분들이 아닐까 싶었다. 파트 분배도 좋았다. 진욱은 댄스가 처음이라고 아는데 왜 쪼가 있지 싶었다. 한 10년 춤을 춘 친구 같았다. 근데 그게 이상해보이지 않고 너무 귀여워 보였다. 그러면서 노래도 흔들리지 않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신지는 이하준에게 "하준씨는 제대로 춤바람이 난 것 같다. 근데 윙크가 마그네슘을 좀 드셔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붐은 "한쪽만 춤을 잘 추는 게 아니라 서로 배려하고 끌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그 정도로 호흡이 잘 맞아서 헤어지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다. TV조선 자체 내에서도 팀 활동을 시켜줘야 한다"면서 웃음을 안겼다.

 

 


주영훈은 "이해준 씨는 록 댄스의 기대주가 나타났다고 봤다. 진욱 씨는 홍경민 씨가 생각났다. 홍경민 씨가 발라드만 부르다가 댄스를 부르면서 굉장히 인기를 얻었다. 새로운 변신에 성공했다고 평가하고 싶다"고 극찬했다.

 


이은지는 "'미스터트롯'의 GD와 태양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점수는 진욱이 100점, 이하준이 30점을 획득해 진욱이 승리했다.

 


이하준이 13위에 그치며 준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한 무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하준은 자신의 매력을 모두 쏟아내며 최선을 다해 '미스터트롯2'에 임했던 까닭에 매 경연 마스터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종 순위 13위를 받은 이하준은 준결승 진출은 하지 못했지만 트롯은 물론이고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미스터트롯2’에서 자신만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소속사 KDH엔테인먼트는 "이하준의 경연은 여기서 마무리하게 됐지만 이를 발판으로 새로운 앞날을 그릴 그에게 많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