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먹방 BJ 밴쯔, 3년 열애 여자친구와 내년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300만 명에 육박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인 유튜브 먹방 BJ 밴쯔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밴쯔는 10일 오후 자신의 SNS에 "그동안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 공개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 라며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헤어지게 된다면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 때문" 이라고 남겼습니다.


밴쯔 결혼 발표

이어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한다" 라며 "저 내년에 장가간다. 나 먼저 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 형 누나들 저 먼저간다" 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밴쯔 먹방


밴쯔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 짓지는 않았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라며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밴쯔


밴쯔는 예비신부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를 했습니다. 밴쯔의 예비신부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밴쯔 예비신부


밴쯔의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과 구독자는 "너무 축하해요", "결혼해도 계속 먹방 해주실꺼죠?", "밴쯔형님 부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밴쯔 라디오


밴쯔 먹방


밴쯔는 유튜브에서 먹방 방송을 진행하면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 출연해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