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로저스 아난티 사외이사 방한으로 아난티 신고가, '오늘밤 김제통' 출연

월가의 살아있는 전설이며 투자의 귀재로 알려진 짐 로저스가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했습니다.


세계 3대 투자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짐 로저스가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하였으며, 지난해 9월 MC 김제동과의 첫 화상 인터뷰 이후 대한민국 모든 방송의 열렬한 섭외를 받았던 짐 로저스는 수많은 러브콜을 뿌리치고 ‘오늘밤 김제동’을 찾았습니다.


오늘밤 김제동


짐 로저스는 워렌 버핏, 조지 소로스와 함께 투자 대가로 꼽히는 인물로 최근 수년간 북한 투자가 유망하다는 주장을 펼쳐왔습니다.


짐 로저스


‘오늘밤 김제동’에서는 투자의 신 짐 로저스가 출연해 한국 청년들에게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아난티 사외이사


짐 로저스는 한국의 청년들에게 한 마디를 부탁한다고 하자 “한국에 정말 큰 기회가 있을 거예요. 많은 한국 젊은이들이 공무원이 되기를 원하죠 하지 마세요. 민간 기업에서도 일하세요”라고 당부했습니다.


짐 로저스는 이미 오래전부터 "전 재산을 북한에 투자하고 싶다"며 남북경제협력에 대한 관심을 쏟아냈고 북한이 개방된다면 향후 20년간 한반도가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짐 로저스


또 한국에 많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말하며 빚을 지지 않는 한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하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요즘 많은 한국인들이 미국이나 다른 국가로 이민가고 싶어 하더라고요”라며 외국에 나가더라도 반드시 한국으로 돌아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짐 로저스


짐 로저스는 “한국이 굉장히 역동적으로 변할 겁니다. 이것은 기회입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계속 말했듯이 통일하고 개방이 되면 앞으로 20년 동안 한반도가 세상에서 제일 주목받는 나라가 될 거예요. 로스앤젤레스로 가지 말고, 가셨어도 돌아오세요. 정말 기회가 많으니까. 그리고 딸을 낳으세요”라고 부연설명을 했습니다.


짐 로저스


짐 로저스는 리조트 개발업체 아난티의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데 세계적 투자자 짐 로저스의 방한 소식이 투자심리를 자극하여 아난티가 신고가를 경신했습니다.


투자의 신 짐 로저스


금강산에 골프 리조트를 보유해 남북 경제협력 관련주로 분류되는 아난티는 최근 2차 북미회담과 대북 제재 완화 기대감에 다른 경협 테마주와 함께 강세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