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음주운전 마세라티 몰고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하게 한 BJ 강씨는 누구?

30대 개인방송(BJ) 진행자가 음주운전으로 오토바이를 들이받아 운전자를 숨지게 했다.


서울 방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1시 40분쯤 게임 BJ인 강모씨가 음주상태로 고급 외제차 마세라티를 몰다가 서울 서초구 이수고가 아래에서 경계석을 들이받은 데 이어 옆 차로를 달리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고 한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30대 남성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모씨는 아프리카 TV의 BJ로 활동 중이며,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BJ 강모씨를 귀가 조치하는 한편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 분석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고 오토바이 운전자가 현장에서 바로 사망하였는데 귀가조치를 하는 것이 맞는 것인지 의문이 든다.



음주운전을 한 BJ는 30대 남성으로 노란색 마세라티 승용차를 모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방송갤러리에 나온 음주운전 BJ의 정보에 따르면 키가 180cm 이상이며 게임 방송을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커뮤니티 사이트 상에서는 해당 음주운전 BJ의 신상에 대한 추측이 일고 있다.



윤창호법에 따르면, 음주 또는 약물의 영향으로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자동차를 운전해 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한 사람은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한다고 되어있다.


사고 당시 BJ 강모씨의 혈중 알코올 농조는 면허 정지 수준이었고 이에 음주운전 BJ도 최소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