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내 카페, 벤티(THE VENTI)에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안녕하세요. 재재파파입니다.

오늘은 주일,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친하게 지내는 가족과 함께 

롯데마트·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 다녀왔어요.

롯데마트에서 일주일동안 먹을 장을 보고 

롯데아울렛에서 역시즌으로 롱패딩을 득템했어요.


요즘 역시즌 쇼핑에 대한 관심이 정말 높잖아요.

겨울엔 여름옷을 여름엔 겨울옷을 미리 구입하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잖아요.


마트에서 장보고 아울렛에서 옷을 사면서 2시간 정도 걸어다녔더니 

다리도 뻐근하고 목도 마르더라구요. ㅠㅠ

아울렛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소파에 앉아 쉬고 있는데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간절해지더라구요.

두 가족이 함께 가서 어른 4명에 아이들이 4명이라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벤티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를 사러 갔어요.


벤티


롯데마트·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내에 벤티가 있는데 

롯데마트 1층 고객센터 바로 옆에 있어요.

고객센터와 포장대가 벤티 바로 앞에 있어 

항상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고 북적북적 해서 조금 정신없고 복잡해요.


아시겠지만 벤티는 기본 컵 사이즈가 벤티죠.

제가 벤티에 갔을 때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려는 손님들이 줄을 서있었어요.

주말에 장을 보는 사람들이 많을 때는 커피 주문하는 줄이 더 길기도 해요.


벤티


줄을 서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지금도 주문하려고 기다리는 줄이 있죠.

계속 계속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벤티 앞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긴 한데 

제가 알기로 테이블이 3개 정도 되서 

테이블에 앉으려면 경쟁이 치열해요.ㅋㅋㅋ

저는 벤티 앞 테이블에서 마시지 않고 

아울렛 가운데에 있는 소파에 앉아서 쉬었어요.


벤티 메뉴판


벤티 메뉴판이에요.

커피, 쥬스, 에이드, 스무디, Tea가 있는데 

메뉴 가격대는 1500원에서 3800원 사이에요.

정말 부담없는 가격이죠.


메뉴판을 보니까 멜팅시리즈가 있는데 

저는 처음 보는 메뉴에요.

다음에 멜팅시리즈를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벤티 테이크아웃


주문한 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스티 복숭아 2잔이 나왔어요.

벤티 직원분이 가져가기 편하게 비닐캐리어에 담아주셨어요. 

감사~감사~^^

 커피&음료 4잔을 샀는데 

9천원... 이 가격 현실? 대박이네요.

평소에 스타벅스나 투썸, 엔젤리너스, 할리스 같은 브랜드 카페에서 마시면

9천원은 커피 1~2잔 값인 것 같아요.


아울렛 내에 크리스피도넛을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도넛 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맛있게 먹었어요.

도넛과 아메리카노 조합이 찰떡궁합이에요.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