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들 첸 홍콩배우 임달화(런다화) 괴한 피습, 임달화 나이, 임달화 부인 기기, 임달화 딸 임청가, 임달화 피습 영상

홍콩 배우 임달화(런다화)가 중국 행사에 참석했다가 괴한에 흉기 피습을 당했습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임달화는 중국 광둥성 중산에서 열린 영화 홍보 행사 도중 칼을 지닌 한 남자 괴한에게 공격을 당해 복부와 손을 다쳤습니다.



괴한에게 흉기 피습을 당한 임달화는 곧장 병원으로 이송됐고,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달화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중산 시내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임달화를 공격한 괴한은 현장에 있던 보안요원에 의해 체포됐습니다.

중국 공안 당국은 이번 사고와 관련해 괴환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 중이며, 아직 조사 결과는 나오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임달화는 지난 1980년 영화 <욕화분금>으로 데뷔 후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임달화는 한국영화와도 인연이 깊은데 그는 2012년 개봉한 <도둑들>에서 중국인 도둑 첸 역할로 출연했으며, 2013년 <감시자들>에도 특별 출연한 바 있습니다.



홍콩 톱배우 임달화는 1955년 3월 19일 생으로 19년 현재 64세입니다. 그는 1997년 12살 연하의 모델 기기와 결혼해 1녀(임청가/일라얌)를 뒀습니다.

 


임달화는 최근 패션지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은 딸 엘라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엘라는 이 화보에서 긴 다리와 미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