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아내 안나(국적, 나이, 가족, 직업, 셋째, 연봉,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박주호가 건나블리에 이어 셋째까지, 세 아이의 아빠가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3.01.2020 Hello there baby Park And happy birthday milany_p(2020년 1월 13일. 안녕 베이비 박. 그리고 생일 축하해 박주호)"라는 글과 함께 아이 사진을 한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호 부부의 셋째는 안나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으로,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현재 박주호 부부는 딸 나은 양과 아들 건후 군을 포함해 총 세 명의 아이를 두게 되었네요.


박주호와 그의 자녀 나은, 건후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딸 나은이는 2015년 5월 생으로 올해 6세이며, 영문 이름은 이든이고, 아들 건후는 2017년 8월 생으로 올해 나이 4세, 영문 이름은 아시엘이다.



셋째는 슈돌에서 큰 사랑을 받는 딸 나은과 아들 건후의 동생이기도 합니다.



인형 같은 외모와 러블리한 성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건후, 나은이의 동생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죠.



박주호는 스위스 FC바젤에서 활약하던 시절 통역을 하던 안나와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후, 나은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특히 셋째 소식을 전하면서 여전히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 신이 내린 D라인이라는 찬사와 더불어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앞서 안나는 두 아이에 엄마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몸매와 외모를 담은 사진들로 나이 등이 화제가 된 바 있어요.



박주호 아내 안나는 올해 나이 29세로 스위스 국적을 가지고 있고 안나 어머니와 언니는 의사로, 결혼 전 안나 직업은 앞서 말한 것처럼 통역사로 활동한 이력이 있죠.


박주호 선수의 연봉도 관심의 대상인데 박주호 연봉을 정확히 아는 데가 없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연봉 비공개 상태로 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여 조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전 소속팀의 연봉을 기준으로 대략 유추 해보면 주급이 2만 파운드 정도 였다고 하니 대략 1주에 3천만원 정도로 약 13억원 정도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주호에게는 연봉 보다 더 부러운 가족이 있어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